본문 바로가기서브메뉴 바로가기
  • 관리자모드
  • 교강사모드
  • 심사중인 과정

    Home > 직무능력향상교육 > 심사중인 과정
   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, 소셜미디어 마케팅

    사업주환급 PC 모바일병행

   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, 소셜미디어 마케팅
    • 교육시간30차시 / 31시간
    • 내용전문가박재경
    • 수강정원3000명

    학습기간

    • 신청 가능한 교육 기간이 없습니다.

    수료기준

    수료기준
   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
    80% 이상 중간평가 없음 총 100점 / 90% 반영 총 100점 / 10% 반영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    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

    • 근로자카드 과정 구매 시, 지원금은 근로자카드 한도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.
    • 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 시, 고용노동부에서 규정한 패널티가 부여됨을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    교육비 정보

    교육비 정보
    교육비 환급:우선지원 기업 환급:대규모(1,000인 미만) 환급:대규모(10,000인 이상)
    0 0 0 0
    • 과정소개 이 과정은 4차 산업혁명의 이해와 e-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수적인 전자정부와 핀테크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. 또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타기팅과 광고 최적화 기술을 습득하여,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끌어낼 수 있으며 공유경제와 같은 현대적 비즈니스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, 이를 e-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. 시장 및 고객 분석 기법을 마스터함으로써, e-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이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전자상거래의 다양한 측면을 파악하고, 인터넷 쇼핑몰 운영의 성공과 실패 사례 분석을 통해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교육대상 1. 영업, 판매(세일즈) 관련 분야 근로자
      2.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
    • 교육목표 1. 4차 산업혁명의 개념과 e-비즈니스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.
      2. 전자정부, 핀테크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이해하고, 정보기술 시스템의 역할을 파악할 수 있다.
      3. 시장 및 고객 분석 역량을 증진시켜 e-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일 수 있다.
      4. SNS(페이스북, 인스타그램) 마케팅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, 기업과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