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목차
차시 |
강의명 |
1차시 |
효과적인 진료를 위한 준비 (1) |
2차시 |
효과적인 진료를 위한 준비 (2) |
3차시 |
효과적인 진료를 위한 준비 (3) |
4차시 |
의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 안내 (1) |
5차시 |
의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 안내 (2) |
6차시 |
의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 안내 (3) |
7차시 |
의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 안내 (4) |
8차시 |
의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 안내 (5) |
9차시 |
의료·요양기관 정리정돈 마스터 (1) |
10차시 |
의료·요양기관 정리정돈 마스터 (2) |
11차시 |
의료·요양기관 정리정돈 마스터 (3) |
12차시 |
보행 가능한 고객 이송 의료서비스 (1) |
13차시 |
보행 가능한 고객 이송 의료서비스 (2) |
14차시 |
휠체어 이용 고객 이송 의료서비스 (1) |
15차시 |
휠체어 이용 고객 이송 의료서비스 (2) |
16차시 |
운반차 이용 고객 이송 의료서비스 |
17차시 |
위험 요인으로부터 요양 대상자 주변 관찰 (1) |
18차시 |
위험 요인으로부터 요양 대상자 주변 관찰 (2) |
19차시 |
사고 예방을 위한 요양 대상자 관찰 (1) |
20차시 |
사고 예방을 위한 요양 대상자 관찰 (2) |
21차시 |
사고 예방을 위한 요양 대상자 관찰 (3) |
22차시 |
사고 예방을 위한 요양 대상자 상황별 대처법과 보고 (1) |
23차시 |
사고 예방을 위한 요양 대상자 상황별 대처법과 보고 (2) |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